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을 취재하는 언론인을 위해 개·폐막식 포토월 출입증 신청을 받습니다.
본 출입증은 현장 발급이 불가하오니,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여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폐막식 포토월 출입증은 부산국제영화제의 개·폐막식이 열리는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 설치되는 포토월 촬영용 출입증입니다.
개·폐막식 행사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Press T(테크니션) 배지와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
공증된 국내·외 언론사에 종사하는 사진/영상 기자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원활한 취재를 위해 매체당 출입증 발급은 1개로 제한하고 아래와 같은 규정을 적용하고자 하오니 취재진들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 포토월 및 드랍존 출입증 발급 규정』
(1) 개·폐막식 포토월 및 드랍존 출입증 신청 및 발급은 사진/영상기자(Press T(테크니션))만 가능하며, 취재기자는 발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개·폐막식 포토월 및 드랍존 출입증 발급 규정은 역대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횟수(프레스배지 수령 기준)와 부산국제영화제 취재 및 노출 빈도 등을 고려하여 적용됩니다.
(3) 전년도 출입증 수령자 중, 개막식과 폐막식을 모두 취재한 매체는 2023년 개·폐막식 포토월 및 드랍존 출입증 발급 우선 대상자로 분류합니다. (올해 개∙폐막식을 모두 취재할 경우 내년 포토월 및 드랍존 출입증 발급 우선 대상자에 해당)
(4) 역대 개·폐막식 포토월 및 드랍존 출입증을 신청하였으나 미수령 이력이 있는 경우, 당해 연도 배지 발급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